품질 보증
올플렉스 코리아에서 유통, 판매하고 있는 전 제품은 제조상의 과실로 인한 하자가 발생시 제정경제부 고시에 의거 보증 기간(1년)에 있는 제품에 한하여 현품으로 교환 또는 수리 수선을 해드립니다.
- 플레이트 제조상의 문제로 결함이 발생한 경우
- 제품의 구성 재료와 파츠의 구조적 결함이 발생한 경우
- 제품을 구성하는 각부분의 위치가 잘못 되었을 경우
예외 사항
- 올플렉스 코리아가 인정하는 국내 대리점 외, 본사를 포함 해외 판매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
- 개인 매매, 중고 제품, 첫 구입자 외에는 품질 보증 적용 불가
- 디자인, 색상, 마무리 또는 일반적인 사용에 따른 노후.
- 제품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는 스크레치나 미세 마무리 미흡.
- 플레이트 한계 체중 이상으로 라이딩하여 발생하는 플레이트 크랙.
- 힌지 및 플레이트 장착으로 보드에 생기는 스크레치.
- 나사나 인서트홀의 물러짐.
- 게이트 충돌이나 사고에 의해 발생한 문제.
- 잘못된 사용이나 관리, 스프링을 포함 제품 개조 또는 변형, 규정된 인서트나 나사외 것을 사용해 발생한 문제.
- 이동 중 발생한 문제,
- 외부상황 또는 천재지변에 의해 발생한 문제.
- 품질 보증은 제품에 관한 것이며, 올플렉스 코리아는 개인적 사고나 자산 damage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.
AS 절차
-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하신 경우 문의 페이지 로 접수해 주세요.
- 대리점을 통해 구입하신 경우 해당 대리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